Logger Script

학사공지

금강대학교
View
학사공지 상세페이지
모바일 전자출결 시스템 시행 운영 안내
작성자 대학원 작성일 17/04/05 조회수 2983

모바일 전자출결 시스템 시행 운영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모바일 전자출결 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학생들의 필히 전자출결 앱을 설치 바랍니다.

1. 목적 : 수업관리 엄정성을 위한 전자출결을 통하여 교수 및 학생들에게 보다 정확한
출결관리를 통한 학생들의 수업참여도 향상, 대리출석 방지를 통한 학생들의 불만 최소화, 신속한 출결처리로 강의시간 확보 등의 기회를 제공함으로 강의에 대한 집중도 및 강의만족도 효과를 기대

2. 운영계획 : 4월 첫째 주(시범운영), 둘째 주(4월 10일)부터 시행

3. 운영방법 : 가. 수업시작 후 5분 내 필히 체크, 이후 자율 체크
나. 팀티칭 수업의 경우 수업시작 후 5분 내 각각 체크

4. 사용방법안내 :
가. 학교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한 전자출결 매뉴얼 배부
나. 전 강의실 출입문에 전자출결 사용 안내문 부착

5. 필히 4월 첫째 주 안에 학생들은 모바일 전자 출결 앱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 04. 04.
교 무 지 원 팀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