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공지사항

금강대학교
View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정시모집 추가합격자발표 및 등록기간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7/02/07 조회수 14440


2007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포기 안내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구분

1차 추가

2차 추가

발표일시

2007. 2. 7(수) 15:00

2007. 2. 12(월) 10:00

발표방법

본교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등록기간

2007.2.7(수) ~ 2.9(금) 16:30까지

2007.2.12(월) ~ 2.15(목) 16:30까지

등록방법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460001-04-009886, 농협 461058-51-013413, 예금주 : 금강대학교)

※ 추가 합격 발표 관련 유의사항
○ 합격통지서는 학교에서 개별 발송할 예정이나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합격생 본인이 직접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반드시 수험생 이름으로 상기 계좌로 무통장 입금하셔야 합니다.

○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입학성적이 우리대학교가 정한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모집인원에 상관없이 선발하지 않습니다.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에 대한 안내

신청구분

대상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록포기

등록의사가 없는자

2007. 2. 7(수) ~2. 14(수) 23:00까지

즉시 관련서류 FAX(731-3048) 송부

등록금환불요청

등록자로서 환불을 원하는 자

제출서류

-등록포기자 :

등록포기서 ( 등록포기자용 )

-등록금 환불요청자 :

등록포기서 ( 환불요청자용 )
②지원자 본인 통장사본(보호자 또는 타인명의의 통장사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첨부)

등록금 환불요청자는 관련서류를 FAX로 우선 송부하여야 하며, 추후 등기우편으로 발송(등기우편 도착 후 등록금은 해당계좌로 송부함) 또는 우리대학교 학생선발팀으로 관련서류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시면 환불해드립니다.
     보내실 곳 : 충남 논산시 상월면 대명리 14-9번지 금강대학교 학생선발팀
     ☎ 041-731-30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