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포기 안내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구분 |
1차 추가 |
2차 추가 |
발표일시 |
2007. 2. 7(수) 15:00 |
2007. 2. 12(월) 10:00 |
발표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
등록기간 |
2007.2.7(수) ~ 2.9(금) 16:30까지 |
2007.2.12(월) ~ 2.15(목) 16:30까지 |
등록방법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460001-04-009886, 농협 461058-51-013413, 예금주 : 금강대학교) | ※ 추가 합격 발표 관련 유의사항 ○ 합격통지서는 학교에서 개별 발송할 예정이나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합격생 본인이 직접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반드시 수험생 이름으로 상기 계좌로 무통장 입금하셔야 합니다. ○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입학성적이 우리대학교가 정한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모집인원에 상관없이 선발하지 않습니다.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에 대한 안내
신청구분 |
대상 |
신청기간 |
신청방법 |
등록포기 |
등록의사가 없는자 |
2007. 2. 7(수) ~2. 14(수) 23:00까지 |
즉시 관련서류 FAX(731-3048) 송부 |
등록금환불요청 |
등록자로서 환불을 원하는 자 |
○ 제출서류
-등록포기자 : |
등록포기서 ( 등록포기자용 ) |
-등록금 환불요청자 : |
①등록포기서 ( 환불요청자용 ) ②지원자 본인 통장사본(보호자 또는 타인명의의 통장사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첨부) |
※등록금 환불요청자는 관련서류를 FAX로 우선 송부하여야 하며, 추후 등기우편으로 발송(등기우편 도착 후 등록금은 해당계좌로 송부함) 또는 우리대학교 학생선발팀으로 관련서류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시면 환불해드립니다. 보내실 곳 : 충남 논산시 상월면 대명리 14-9번지 금강대학교 학생선발팀 ☎ 041-731-30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