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학전형 상세페이지

2021학년도 편입학 안내

전형요약 및 주요사항

편입학생 특전
편입학생 특전
  • 편입학생 등록금 전액 면제(3학년 1학기에 한함, 입학금 포함) / 성적 평점 평균 2.70 이상일 경우 등록금 전액 면제(3학년 2학기에 한함, 이후 천태금강장학금 기준에 따름)
  • 천태금강장학금 : 직전 학기 성적 평점 평균이 3.00 이상일 경우 등록금 전액 면제, 직전 학기 성적 평점 평균이 2.70 이상일 경우 등록금의 50% 면제
1. 모집단위 : 학부별 모집(원서접수 시 전공 선택)
학부 전공
불교인문학부 불교학 전공
공공정책학부학부 행정학 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경영학 전공
2. 입학지원서 인터넷 접수 안내
  • 가.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 일반·학사편입학 복수 지원 불가합니다.
    • 작성한 원서는 접수 전까지 수정이 가능하나 2021. 1. 8.(금) 17:00 이후에는 입력내용의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입력사항을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형료 결제(입금)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형료 결제 전에 입력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원서 접수 시 잘못된 부분이 없도록 원서접수는 반드시 본인이 각별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의 오류(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즉시 변경 사실 통지하여야 함) 및 대학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나. 접수 절차
    접수 절차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http://www.uwayapply.com)
    회원가입 및 로그인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후 로그인
    유의사항 확인 및 동의 인터넷 원서접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접수관련 동의서 확인
    입학지원서 입력 편입학 구분을 선택하고, 지원모집단위 선택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증명사진 파일(JPEG) 업로드
    입력사항 확인 인터넷 접수가 완료되면 원서의 내용을 수정 및 접수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입력사항을 철저히 확인
    전형료 결제(없음) 전형료 결제 완료 후 내용수정 및 접수취소 불가
    접수확인 및 수험표 출력 결제 완료 후 수험표 출력
    증빙서류제출 등기 우편 :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 출력하여 대봉투 겉면에 부착하여 발송
    증빙서류는 ‘21. 1. 15.(금), 17:00까지 입학관리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 마감일 우체국 소인 인정

전형일정

전형일정

일 시 구 분 비 고
21. 1. 12.(화) - 21. 1. 18.(월) 17:00까지 원서접수

온라인접수 (www.uwayapply.com)

21. 1. 22.(금) 17:00까지 서류제출 등기우편 제출(마감일 우체국 소인 인정)
21. 1. 26.(화), 13:30 면접고사
  • 고사장 및 고사시간은 2021. 1. 18.(월)이후 본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응시할 것

코로나19로 인해 일정변경 될 수 있습니다.

21. 2. 1.(월) 10:00 이전 합격자 발표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통보
21. 2. 8.(월) - 10.(수) 17:00까지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
합격자 유의사항 참고

모집단위 및 인원

1. 모집인원
모집단위 전공 정원내
일반편입학
정원외
학사편입학
비고
불교인문학부 불교학 전공 11 - 11
공공정책학부학부 행정학 전공 41 2 43
사회복지학 전공
경영학 전공
52 2 54

학부별 모집으로 편입학 후 전공선택이 가능합니다.


편입학 지원자격

정원구분 전형구분 지원자격
정원내 일반편입학

① 국내 대학교(방송통신대, 산업대 등 포함)에서 2학년(4학기) 이상 수료(예정) 하고 65학점 이상 취득한 자(모두 충족해야 함)

  • 4학기 : 계절학기는 학기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1년에 2개 학기가 진행되는 학제를 기준으로 함
  • 수 료 : 각 대학에서 규정하는 2학년(4학기) 이상 수료 기준에 해당하는 소정의 학점 취득을 의미하며, 지원 시 전적 대학 2학년(4학기) 이상 수료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지원 하여야 함

② 외국 대학교

  • 국내 4년제 대학에 준하는 외국 소재 정규 대학에서 2학년(4학기) 이상 수료(예정)하고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최저 학점의 1/2 이상을 취득한 자(단, 외국대학 수료자는 전적대학의 졸업이수 학점, 학기요건, 기타사항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지원 자격을 부여함)

③ 전문대학

  • 국내·외 전문대학(2년제, 3년제)에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④ 학점은행제

  • [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하여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로 70학점 이상 취득한 자

⑤ 인가되지 않은 외국대학 국내분교, 학원 및 직업학교 등에서 취득한 학위는 인정하지 않음

정원외 학사편입학
  • ①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학사학위 취득자(2021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
  • ② 학점인정제 및 독학학위제에 의한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1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학점인정등에관한법률]에 의거한 경우에는 학사학위취득을 요건으로 하며, 학력인정(예정)증명서 등으로 대체할 수 없음)
  • ③ 기타 법령에 의한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1년 2월 학사학위취득 예정자

전적 대학 학과 / 전공의 계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편입학 세부 전형별 안내

1. 전형요소 및 반영비율
모집단위 전형요소별 반영비율(배점)
전적대학 성적 면접고사 성적
전모집단위 50%
(500점)
50%
(500점)
100%
(1,000점)

가산점 부여 : TOEIC 및 TOEFL(iBT) 및 TEPS, New TEPS 가산점 부여 [전형총점 2.0~6.0%]

2. 선발방법
  • 가. 모집단위별 모집인원은 총점의 성적순으로 선발합니다.
  • 나. 지원자가 모집인원에 미달된 경우라도 본 대학교에서의 수학능력이 현저하게 미달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입학을 허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 합격자 중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해당 전공의 예비후보순위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 라. 성적 산출은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처리합니다.
3. 동점자 처리기준
모집단위 동점자 처리 기준
전모집단위
  • ① 면접고사성적         ② 전적대학교성적
4. 전형요소별 반영방법
  • 가.면접고사
    • 평가항목 및 배점
      평가항목 배점비율(%) 환산점수
      인성 및 태도 20 100점
      논리적 사고와 창의성 20 100점
      전공 적합성 30 150점
      전공에 대한 목적의식 30 150점
      100 500점
    • 면접방법
      • 면접위원 2-3인이 수험생 1명을 면접함.
      • 면접점수 산출 : 면접위원의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반영함.
    • 불합격 처리기준 : 면접 결시자 또는 면접점수의 합이 500점 만점 중 250점(50%) 미만일 경우 총점에 상관없이 불합격 처리함.
  • 나. 전적 대학 성적 반영 방법
    • 전적 대학 성적(100점 만점 환산 점수)이 있는 경우
      - 기본점수(77) + 0.23 x 전적대학성적
    •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 취득자, 외국 대학 출신자 및 전적 대학 성적(전체 학년 성적을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을 산출할 수 없는 경우 면접 성적을 기준으로 전적 대학 성적을 산출하는 비교내신을 적용합니다.
    • 전적 대학이 2곳 이상인 경우 전적 대학 수가 2곳 이상인 경우(편입 1회 이상인 경우)는 최종 소속 대학의 성적(전적 대학에서 인정된 학점 포함)을 반영합니다. 단, 편입학 후 바로 휴학하여 현재 소속 대학에서 한 학기도 이수하지 않아 성적이 없는 경우에는 현재 대학이 아닌 편입 전 대학의 성적을 반영합니다.
  • 다. 공인영어성적 가산점 반영방법
    등급 TOEIC TOEFL(iBT) TEPS New TEPS 가산점 부여
    1 800점 이상 92점 이상 637점 이상 348점 이상 전형총점의 6.0%
    2 750점 ~ 799점 85점 ~ 91점 594점 ~ 636점 322점 ~ 347점 전형총점의 4.0%
    2 700점 ~ 749점 80점 ~ 84점 555점 ~ 593점 300점 ~ 321점 전형총점의 2.0%

    가산점 적용으로 만점을 초과할 경우, 초과점수까지 그대로 인정하여 반영


제출서류 안내사항

1. 제출서류
  • 가. 편입학 원서 1부.(온라인제출)
  • 나. 전적대학(교) 수료(예정)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외국대학교 출신자는 재학증명서 1부.)
  • 다. 출신대학(교)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 총 평점평균의 백분율 환산점수(100점 만점)가 기재되어야 합니다.
    • 전적 대학이 2개 이상일 경우(편입학을 1번 이상 한 경우)는 최종 소속 대학의 성적 증명서(전적 대학에서 인정된 학점 포함)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편입학 후 바로 휴학하여 현재 소속 대학에서 한 학기도 이수하지 않은 경우에는, 두 대학의 증명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라. 공인영어성적 증명서
  • 마. 해외대학 출신자 추가 제출서류(2021. 1. 15.(금) 17:00까지 제출)
    • 외국대학 출신자는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에 대하여 당해 학교 소재국이 지정한 정부기관에서 “아포스티유 확인서”를 발급 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 당해 학교 소재국이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닌 경우 소재국 한국영사관에서 “재외교육기관 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은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출입국사실증명서 1부.
    • 모든 서류는 한국어 번역문을 공증 받아 제출(영어 제외)해야 합니다.
  • 바. 외국 국적자 추가 제출서류
    • 외국인 등록증 사본 1부.
    • 여권 사본 1부.
2. 제출기한 및 방법
  • 가. 제출기한 : 2021. 1. 15.(금), 17:00까지
  • 나. 제출방법 : 등기우편 제출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입학원서 및 기타 제출 서류는 원서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온라인 원서 접수자의 경우 별도로 입학원서를 제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다. 제 출 처 : (우)32906 충남 논산시 상월면 상월로 522 금강대학교 입학관리팀

수험생 유의 사항

  • 1. 일반 및 학사 편입학 학년은 3학년입니다.
  • 2. 입학전형 성적 및 평가내용은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
  • 3. 사실과 다른 내용의 인터넷 원서기재사항 입력, 서류 미제출, 작성오류, 기재사항 누락, 판독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4. 접수가 완료된 후 입학원서 기재사항의 변경 및 취소는 불가능하오니 작성 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5.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된 입학원서는 철회하거나 기재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접수된 입학원서 및 전형료,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6. 서류 미제출자 및 부정행위자(허위기재, 위조, 변조, 대리시험 등)와 지원자격 미달자는 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하며, 입학이 허가된 경우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 7. 고사 당일 수험생은 수험표를 출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주민등록발급확인서, 운전면허증, 여권)과 함께 지참해야 하며,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을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단, 코로나19 확산 추세에 따라 면접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에 안내합니다.
  • 8. 수험표를 분실했을 경우 본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 수험표를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 9. 통신기기(PDA, 휴대폰, MP3, 호출기 등), 계산기 및 사전류를 가지고 시험장에 입장하는 수험생은 즉시 퇴실 조치합니다.
  • 10. 편입학 후에는 모집단위 변경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 12. 편입학 후 교육과정 이수는 본 대학교 교육과정에 따릅니다.
  • 13.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편입학 시험에 합격한 자는 2021년 2월 22일(월) 16시까지 졸업증명서 1부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졸업을 전제로 합격하였지만 당해 학기 졸업이 불가능한 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 14. 합격자에 대해 추후 학력 조회를 실시하며, 편입학 자격 미달자로 확인될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15. 합격 여부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합격 여부에 대한 확인은 합격자 발표당일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ggu.ac.kr/ipsi)를 통하여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16. 입학원서에 입력된 본인의 연락처는 편입학 추가 합격자 통보 및 추가 서류 제출 요청 등의 이유로 항상연락이 가능하여야 하며, 특히 충원합격 통보 시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이 3회 이상 되지 않을 경우 선순위의 합격 후보자라도 충원 합격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전화번호 및 주소의 오기 또는 변경으로 인하여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에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본교 입학관리팀으로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041)731-3042, FAX 041)731-3059
  • 17. 최종합격자 중 외국대학 출신자는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수료(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에 대하여 당해 학교 소재국이 지정한 정부기관에서 “아포스티유 확인서”를 발급 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당해 학교 소재국이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닌 경우 소재국 한국영사관에서 “재외교육기관 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은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 기한은 2020. 1. 15.(금) 17:00까지입니다.

  • 18. 본 모집 요강의 모든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로 공지하지 않으므로 지원자 본인이 상기내용을 정확히 숙지해야하며, 이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19. 본 요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본교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릅니다.
  • 20. 기타 편입학전형 문의는 입학관리팀(☎041)731-304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편입학 등록·환불·전형료 안내

1. 합격자 발표
  • 가. 일시 : 2020. 2. 1.(월), 10:00 이전
  • 나. 합격자는 본 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www.ggu.ac.kr/ipsi) 및 개별통보 합니다.
  • 다. 합격자는 합격통지서, 등록금 고지서를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최초 합격자 등록
  • 가. 기 간 : 2020. 2. 8.(월) ∼ 10.(수), 17:00까지
  • 나. 합격 예치금 10,000원을 지정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하지 않을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등록금 환불
  • 가. 본 대학교에 합격하여 등록하였으나 다른 대학에 복수 지원하여 합격한 자 및 추가 합격한 자가 본 대학교의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 대학교 등록포기 절차에 따라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이 진행 됩니다.
  • 나. 등록포기 및 환불
    •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서식 다운로드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자료실 > 제출서류 양식
    •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팀 팩스 송부(신청서 및 관련서류), 041-731-3059
    •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팀 접수 확인, 041-731-3042, 3103
    • 당일 15:00 이전 신청은 익일 환불함.(단, 금요일 신청은 월요일에 환불됨. 단, 공휴일 제외)
4. 미등록 충원(추가합격) 발표
  • 가. 최초 합격자의 등록마감 후 미등록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예비합격 후보자 중에서 본 대학교의 입학 성적 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하여 충원합니다.
  • 나. 추가합격자는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마쳐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합격을 취소합니다.
  • 다. 입학원서에 입력된 연락처로 편입학 추가 합격자 통보를 실시합니다. 따라서 추가합격 통보 시 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선순위의 합격 후보자라도 충원 합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전형료
  • 가. 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는 본인 부담

학사안내

1. 장학 안내
  • 『등록금 부담없이 학업에 몰입』
    • 4년간 전액 장학금 수혜 가능
    • 자세한 장학금 내용은 페이지 > 학사지원 > 장학제도(장학 문의 041-731-3040)
      주요 지표 및 내용
      주요 지표 및 내용
      • 학생 1인당 장학금 총액 전국1위
        • 출처 : 한국사학진흥재단(2020년)
      • 학생 1인당 장학금 6,787천원, 등록금의 103% 수준
        • 출처 : 대학알리미(2019년)
      • 전액 장학금 학생 비율 81.5%,
        • 출처 : 학교 자체 분석(2019년)
      2021학년도 편입학
2. 기숙사 안내
  • 『호텔급의 편안함과 인성 함양의 공간』
    • 전교생 기숙사 생활 가능, 충청권 사립대학 중 가장 저렴한 기숙사비
    • 호실별 초고속 인터넷망, 무선 WiFi 무료, 현대식 헬스장, 노래방, 당구장, PC방 등 운영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대학생활 > 기숙사 안내(기숙사 문의 041-731-3705)
      주요 지표 및 내용
      주요 지표 및 내용
      2021학년도 편입학
      • 2인 1실 냉난방, 샤워실, 화장실 구비
      • 기숙사비 529천원/학기 (2020기준)
      • 기숙사 수용율 154.1%
      • 외국인 학생과 룸메이트 프로그램 및 어학 스터디룸
      • 다양한 기숙형 프로그램(RC) 운영 퍼스널 트레이닝, 오카리나, 수화, 차와 명상 등
      • 높은 수준의 기숙사 만족도
졸업생이 말하는 금강대학교
졸업생이 말하는 금강대학교
백○○ [근무지 : 정부중앙부처 사무관]
금강대학교는 재학하는 4년 동안 나의 20대를 다이아몬드 원석으로 다듬어 준 공간.
홍○○ [근무지 : 미국 로스쿨 재학중 예비 국제변호사]
금강대학교는 특별한 경험(외국인 친구들과의 교류, 원어민 교수님과의 강의, 어학연수 프로그램 등)을 만들어준 특별한 모교.
3. 학사 제도
  • 『학생 주도·자율적인 전공 선택 및 복수전공, 전과 제도』
    • 전공 교육 내실화를 위한 전임교수 7명 신규 충원(2020학년도)
    • 전공 선택 및 복수전공의 범위 학생 자율, 인원 제한 없음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학사지원 > 학사행정 안내
      주요 지표 및 내용
      주요 지표 및 내용
      • 전임교원 확보율 91.3%(기준 : 2020.10.1.)
      • 전임교원 1인당 학생 수 16.1명(기준 : 2020.10.1.)
      • 소규모 강좌 비율 71.6%(기준 : 2020.10.1.)
      • 개인지도 방식의 집중 교육
      • 원격강의 전용 스튜디오 구축
      • 영어인증제 도입으로 영어 교육 확대
      2021학년도 편입학
4. 인성∙창의∙소통을 위한 비교과
  •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한 자발적 프로그램』
    주요 지표 및 내용
    학습지원 영역 학생상담 영역
    • 학습법 담소 아카데미
    • 금강이음새 학습튜터링
    • 디딤돌 학습파트너쉽
    • 또래 학습멘토 양성과정
    • 수업 에세이 공모전
    • 학생제안 공모전
    • 프리젠테이션 인텐시브 워크숍
    • 글쓰기 인텐시브 워크숍
    • 독서진흥 프로젝트
    • 학습역량지원 프로그램 요구조사 등
    • 개인상담
    • 심리검사상담
    • 또래상담(양성과정, 사례발표)
    • 집단상담
    • 폭력예방 프로그램
    • 영화로 만나는 정신건강
    • 생명존중 프로그램
    • 찾아가는 상담실(전화상담)
    • 학사경고자 상담
    • 학년별 맞춤형 진로지원
    • 재학생 실태조사 등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행정부서 > 로터스칼리지 > 교수학습지원센터/학생상담센터(비교과 문의 학습지원 041-731-3370, 학생상담 041-731-3121)
졸업생이 말하는 금강대학교
졸업생이 말하는 금강대학교
김○○ [근무지 : 한국수출입은행]
금강대학교는 낯선 환경 속에서 자신만의 관점을 도출하여 더 나은 미래를 찾을 수 있게 용기를 준 곳.
5. 해외 교육기관과 활발한 국제 교류
  • 『학생의 글로벌 마인드 제고』
    주요 지표 및 내용
    구분 해외 봉사 어학 연수 교환 학생 비고
    2019 국내·외 환경 변화로 미실시 캐나다 빅토리아 7명
    캐나다 토론토 15명
    일본, 대만, 중국 31명 2021학년도 편입학
    2018 몽골 20명
    라오스 20명
    미얀마 20명
    캐나다 밴쿠버 43명 미국,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소재 대학교 41명
    2017 캄보디아 19명
    라오스 20명
    미얀마 20명
    캐나다 밴쿠버 24명
    필리핀 세부 25명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소재 대학교 52명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학사지원 >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 국제화프로그램 > 교환학생 프로그램(해외 국제 교류 문의 041-731-3580)
6. 진로∙취업 안내
  • 『개인별 특성에 맞춘 진로∙취업지도』
    • 국가직 지역인재 7급 충남권 최다 배출(2020년 2명, 2019년 1명, 2018년 2명)(진로∙취업 문의 041-731-3387)
      주요 지표 및 내용
      공공부문 취업지원 민간부문 취업지원 해외취업 및 창업지원
      • 공무원 취업특강
      • 공공기관 취업특강
      • 한국사능력검정1급 취득과정
      • 컴퓨터활용능력1급 취득과정
      • NCS 직무역량강화 캠프
      • 고시반 운영
      • 공직박람회
      • 지역인재 7급 추천 선발
      • 진로탐색 CAP+
      • 진로캠프(저학년 대상)
      • 직무캠프(전학년 대상)
      • 시리즈 역량개발 특강
      • 중소/대기업 탐방
      • 이미지메이킹·면접화장법
      • 입사지원서 상시 컨설팅
      • 취업선배 특강
      • 찾아가는 취업 상담
      • 해외취업 설명회
      • 해외취업 박람회(세미나)
      • 해외취업 졸업생 특강
      • 기업가정신 교과운영
      • 창업경진대회
      • 창업캠프
      • 창업선배 특강 및 멘토링

Lists
입학전형 게시판의 연번, 파일,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을 제공하는 표
연번 파일 제목 조회수 작성일
8 2025학년도 편입학 안내 515 24/12/10
7 2024학년도 편입학 안내 65535 23/12/19
6 2023학년도 편입학 안내 34392 22/09/15
5 2022학년도 편입학 안내 22194 21/12/20
4 2021학년도 편입학 4434 20/12/21
3 2020학년도 편입학 4086 19/12/19
2 2019학년도 편입학 28613 18/12/27
1 2018학년도 편입학 2635 18/08/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