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학사공지
View
[신입생 필독 / LMS 학습관리시스템] 이용 안내 | ||
---|---|---|
작성자 대학원 | 작성일 21/02/25 | 조회수 2200 |
- 우리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LMS학습관리시스템 사용과 관련하여 안내한 사항을 공지하오니 수강전 확인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1. 2021학년도 개선된 LMS 이용방법 안내 자료를 첨부합니다.
LMS는 비대면 수업 진행시 오프라인 교실을 대신하여 학습자의 모든 학습활동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 2. 첨부를 통해 제공되는 파일의 종류는 크게 2가지 입니다.
가. LMS 이용 매뉴얼(기본 / 상세) : 강의실 메뉴 이용방법에 대한 상세 시연 동영상 포함(ppt 파일)되어 있으니 활용에 참고하세요.
나. 줌(실시간 강의) 참가 방법 매뉴얼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041-731-3371
대학원교학팀 041-731-3133
- 2021_LMS_이용_매뉴얼(학생용).pdf (1.7 MB)
- ZOOM+사용법(학생용).pdf (1.3 MB)
- 2021_LMS_시스템_이용방법_안내(신입생)_영상_포함(최종read).pptx (4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