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사공지
View
학생증 발급 신청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08/02/29 | 조회수 6208 |
학생증 발급 신청서 제출 안내
본 대학교는 학생증 발급에 있어 보안카드 기능과 현금체크카드 기능(농협)을 가진 신분증으로 발급하고 있으며, 아래의 신청 대상자들은 해당 기간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신입생 및 복학생, 기타 사유로 인한 학생증 미신청자
2. 신청서류
가. 농협 거래신청서(주민등록증사본 붙임) 1부.
나. 신용(체크)카드 회원 제신고서 1부.
다. 체크카드 회원 입회신청서 1부.
라. 실명확인(첨부된 스티커에 사인)
마. 주민등록증 사본(A4) 1부
※ 주 의 :
1) 서명을 필하고 주민등록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함.
2) 비밀번호 4자리를 거리신청서 하단 연필로 표시된 부분에 표기
(주민번호나 전화번호 일련번호는 않됨)
3. 신청서 교부 및 제출
가. 교 부 : 3.3(월) 점호 시에 일괄 교부함.
나. 제 출 : 2008. 3. 5(수)까지 개별제출 학생지원팀 (종합강의동 1층)
2008. 2. 29
- 학 생 지 원 팀 -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