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사공지
View
[수강신청내역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07/09/11 | 조회수 5946 |
2007학년도 2학기 개인별 수강신청 내역서를 일괄 출력하여 배부하오니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소속 학부장을 경유하여 2007. 9. 20(목)까지 교육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절차
본인의 수강신청 확인 | 소속 학부장 경유 | 교육지원팀 제출 |
-. 수강신청에 이상이 있을시 교육지원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철회
수강신청 내역서에 철회할 과목을 기재 후 담당교수의 확인을 필한 후(SDU 교과목 예외) 수업일수의 1/4선 이전(2007. 9. 20)까지 교육지원팀에 제출함.
▶ 유 의
수강신청 철회후의 수강학점이 15학점 이상이 되어야하며, 수강신청 내역서 제출후에는 일체의 변경이 불가능함.
2007. 9 11
교 육 지 원 팀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