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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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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04/09/08 | 조회수 11999 |
▣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
2004학년도 2학기 개인별 수강신청 내역서를 일괄 출력하여 배부하오니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소속 학부장을 경유하여 2004. 9. 25까지 통합학부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 제출절차
본인의 수강신청 확인 => 소속 학부장 경유 => 통합학부행정실에 제출
※ 수강신청상에 이상이 있을시 교무과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철회
수강신청 내역서에 철회할 과목을 기재 후 담당교수의 확인을 필한 후(SDU 교과목 예외)
수업일수의 1/4선 이전(2004. 9. 25)까지 통합학부행정실에 제출함.
▶ 유 의
수강신청 철회후의 수강학점이 15학점 이상이 되어야하며, 수강신청 내역서 제출 후에는
일체의 변경이 불가능함.
2004. 9.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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