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사공지
View
[정보지원팀] 데이터베이스 이관 작업에 따른 일부 전산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
---|---|---|
작성자 이*연 | 작성일 21/03/08 | 조회수 1813 |
데이터베이스 이관 작업에 따른 일부 전산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 2021년 3월 13일(토)~14일(일) 이틀간 우리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이관 작업이 진행됩니다.
2. 이에 따라 전산서비스 일부가 다음과 같이 일시중단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어 학업 및 연구, 업무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 서비스 중단 일자(작업시간 변동 가능): 2021년 03월 13일(토) 09:00 ~ 03월 14일(일) 18:00 (시간 변동 가능)
※ 사유: 학사정보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종합정보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이관
나. 서비스 중단 내역
- 학사/행정 전산 서비스 일부(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증명발급, 무인 증명발급기 등)
※ 웹메일은 이용 가능합니다.
- 웹 서비스 일부(LMS, 원각도서관, 웹 종합정보시스템 등)
※ 대학 홈페이지는 접속 가능합니다.
2. 문의: 정보지원팀(3342~3, 3348). 끝.
2021. 3. 8.
기획관리처
정보지원팀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