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행정공지

금강대학교
View
행정공지 상세페이지
2007년 웅진코웨이 마케팅 공모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7/09/13 조회수 6764

















2007년 웅진코웨이 마케팅 공모전



■ 공모주제
: 마케팅, PR, 신사업 아이디어를 지닌 미래 마케터들아 모여라!
  - 글로벌 생활환경기업, 서비스 전문기업 Repositioning 전략
  - 15~25세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당사 회원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CRM)
  - 당사 이미지에 적합한 신사업 전략

■ 응모자격
  ㅇ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 (팀 당 3명 이내로 제한)

■ 응모방법
  ㅇ 우편, 방문을 통한 접수 및 온라인접수

■ 제출서류
  ㅇ 공모전참가 신청서 1부 (www.cowaycontest.co.kr에서 다운로드)

■ 공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07. 11. 5(월) ~ 2007. 11. 9(금) 5일간
     - 우편접수 마감 당일 도착분에 한함
  ㅇ 1차심사 : 2007. 11. 12(월) ~ 13(화)
  ㅇ 마케팅스쿨 : 추후공지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ㅇ 2차심사(발표) : 2007. 12. 10(월)  /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 제출처 : (우)135-888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7-30
            웅진코웨이 마케팅공모전 사무국 / 담당자앞 02) 2088-8680

■ 시상내역
  ㅇ 대상(1팀) : 700만원 (부상으로 두바이 탐방기회제공)
  ㅇ 우수(1팀) : 200만원
  ㅇ 특상(2팀) : 100만원
  ㅇ 단체상 : 가장 많이 응모한 학과 선정 당사 제품 기증(선택)
  ※ 수상자 전원,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2007년 웅진코웨이 제품디자인 공모전



■ 공모주제
: Form Follows Emotion
  ㅇ 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는 감성적 접근을 통한 디자인 제안
    - Approach to Tomorrow : 현 제품의 진화된 형태나 사용성 제안
    - Approach to New Business : 근 미래 신상품, 신사업 아이템 제안

■ 응모자격
  ㅇ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 (팀당 3명이내로 제한)

■ 응모방법
  ㅇ 우편, 방문을 통한 접수 및 온라인접수

■ 제출서류
  ㅇ 공모전참가 신청서 1부 (www.cowaycontest.co.kr 에서 다운로드)
    - 오프라인 : 디자인 컨셉이 들어간 아이디어 스케치 보드 1개, 이미지 보드 1개로 A1보드(597X841mm)
                 총 2매
    - 온라인 : 300dpi 이상의 해상도를 가진 이미지로 오프라인 제출안과 같은 형식의 A2보드(420X597mm)
               총 2매

■ 공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07년 11월 12일(월) ~ 11월 16일(금) 5일간
     ※ 우편접수 마감 당일 도착분에 한함
  ㅇ 1차심사 : 2007년 11월 19일(월) ~ 21일(수)
  ㅇ 1차발표 : 2007년 11월 26알(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2차 심사대상자 7팀 Final PT 및 MOCK-UP 제작(당사와 협의)
  ㅇ 2차심사 : 2007년 12월 10일(월)
  ㅇ 시   상 : 2007년 12월 17일(월)

■ 제출처
  ㅇ (186-210) 서울시 중구 장충동 162-1 디자인하우스 월간 <디자인>
     웅진코웨이 공모전 사무국 02) 2262-7177

■ 시상내역
  ㅇ 대상(1팀) : 700만원 (부상으로 해외 유명 박람회 견학 기회)
  ㅇ 우수(1팀) : 200만원
  ㅇ 특상(2팀) : 100만원
  ㅇ 입선(3팀) : 20만원 상당의 당사 제품
  ※수상자 전원,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 자세한 공모전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waycontest.co.kr)를 참조하세요.

 

학생지원팀 제공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