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일반공지
View
[학생지원팀] 2021년 신규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서류작성법 포함) | ||
---|---|---|
작성자 우재원 | 작성일 20/12/08 | 조회수 2288 |
코로나-19로 인하여 보류되었던 신입학생 학생증 발급을 진행하려고 하오니, 아래를 참조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발급 관련 서류는 우편을 통해 발송될 예정입니다.
※ 재학생의 경우 상월농협을 방문할 수 없음으로, 가까운 농협지점을 방문하시어 재발급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학생증에 인쇄될 사진은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사진으로 진행할 예정임으로 변경하실 분은 메일(faye0817@ggu.ac.kr)로 첨부하여 기한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1년 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2. 기간 : 2021년 3월 26일(일)까지 ●마감●
3. 우편발송 : 2021년 3월 12일(금)
[서류작성방법]
① 2종의 서류 작성 (아래 작성방법 참조) + 신증분 사본 1매
② 상단의 "서명"과 하단의 "비밀번호"를 꼭 기입하세요.
③ 동봉된 '노란색' 반송봉투에 넣어서 발송 (※주소 및 우표가 붙어있어 서류를 넣고 발송만 하면 됩니다!)
④ (대학)서류확인 (※개인정보동의서 1매 + 학생증발급서류 10매 + 서명스티커)
⑤ 상월농협 전달 → 카드발급 후 개인에게 '우편' 전달
- 체크카드_입회신청서_양면.pdf (5.4 MB)
- 제신고서_외_양면.pdf (5.9 M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