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일반공지

금강대학교
View
일반공지 상세페이지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일정 및 학생식당 운영 안내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3/08/29 조회수 601
- 공지사항 입니다.

2023.2학기 기숙사 입사를 환영합니다. 기숙사에서는 2023. 하계 잔류자 외 사생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숙사 일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학기 기숙사 정기입사일 : 2023.08.26(토)~27(일)

정기입사일 버스운행 [대학 홈페이지 참고]

 

-학사일정 조정 개강전 입사 : 개인별 자유 입사 가능

[기숙사 사무실 041-731-3063 통보 요망]

 

-개강전 학생식당 운영 : 매식[월~목 중식/석식, 금 중식]

※의무식의 경우 개강일부터 해당하므로, 추후 개강일에 맞춰 의무식 해당 날짜 확인 후 식수 환급 안내 예정이며 개강 전까지는 매식으로 진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의무식 문의 041-731-3313]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