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일반공지

금강대학교
View
일반공지 상세페이지
하계방학중 기숙사 잔류학생 호실배정 공고
작성자 박훈성 작성일 11/06/20 조회수 9253


하계방학중 기숙사 잔류학생에 대한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다 음-


 


1. 잔류 대상 : 근로학생, 불문연 보조원, 고시반, 교육역량(한국사/경제학, 인텐시브) 신청자로 잔류신청서 및 관리비를 납부한 학생


2. 기숙사 잔류 학생별 배정호실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233번 참조


3. 배정호실 이동
가. 호실키 반납 : 모든 학생은 자신이 1학기에 사용한 호실키를 반납. 단, 1학기 사용호실에 배정된 학생은 호실키를 반
     납하지 않음
나. 하계방학중 사용호실키 수령 : 2011. 6. 21 - 22(09:00 - 17:00)
다. 하계방학중 배정호실에 대한 사용호실키를 수령전이라도 1학기 사용자에게 양해를 받은 후 이동 가능함



4. 기타사항
▶ 가능한 1학기중 사용호실을 배정토록 하였으나 부득이 외부단체 수용 및 청소관계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배정하였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1, 2, 3층 사용자는 잔류기간중 사용할 호실을 4, 5층으로 배정
     - 사업 및 잔류기간별에 따라 그룹화하여 배정


▶ 납부된 기숙사 관리비는 중도퇴사의 경우라도 잔여기간에 대한 관리비는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 방학중 해당사업의 미선발로 인하여 관리비 환불대상자는 추후 환불 처리합니다.


▶ 학기중과 같이 기숙사 수칙을 적용합니다.


 


 


2011. 6. 20


 


 


기숙사 총사감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