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비교과프로그램 운영공지

금강대학교
View
비교과프로그램 운영공지 상세페이지
[창업보육센터]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참여자 모집
작성자 박철규 작성일 18/12/03 조회수 3400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시행 계획]

 

  1. 프로그램명 : 창업 컨퍼런스 (인텐시브) 프로그램

  2. 주요 내용 :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서비스 설계, IT 서비스 구축, 온라인 마케팅 실무 관련 집중 토론 및 실습 교육

  3. 행사 일시 : 2018. 12. 8.(토) 09:00 ~ 20:00

  4. 교육장소 : 대학 본관 3층 PC실습실 2(301호)

  5. 참석 대상

      - 2018학년도 2학기 “창업계획서 작성 실무” 수강생

      -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

 6. 신청기간 : ~ 2018.12.6.(목) 15:00

 7. 신청방법 : 신청서 이메일 발송 (담당자 온형주 : ohj@ggu.ac.kr)

 8. 교육일정

 

세부 프로그램명

교육 담당자

시간

비고

사업기획을 위한 상위기획 실무

이동준

09:00 ~ 11:00

1시간 강의

1시간 실습

서비스기획을 위한 상세설계 실무

한성희

11:10 ~ 12:10

13:20 ~ 14:20

온라인 마케팅 실전

이남규

14:30 ~ 16:30

실전 IT 서비스 구축

김성식

17:00 ~ 18:00

19:00 ~ 20:00

 

  ※ 교육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식사시간 : 조식 08:00 ~ 09:00, 중식 : 12:10 ~ 13:00, 석식 18:00 ~ 19:00

 

  9. 모집인원 : 60명

  10. 참가자 준비 사항 : 필기도구

  11. 참가자 지원 : 조식, 중식, 석식 제공(학교 식당)

 

 

[문의사항 : 창업보육센터]

담당 : 온형주 041) 731-3058

 

붙임 :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참가신청서 1부. 끝.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전략혁신처(비교과/교수학습/취업지원), 교학지원처(학생상담)
  • 연락처 041)731-3301~3,32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