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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2 수강신청내역서 제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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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유휘종 | 작성일 16/09/09 | 조회수 3015 |
【2016-1학기 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
2016학년도 2학기 개인별 수강신청 내역서를 일괄 출력하여 배부하오니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소속 학부장 확인(철회 교과목이 있을시)후 2016. 9. 26(월) 16:00까지 교무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절차
- 본인의 수강신청 확인 -> 담당교수 및 소속학부장 확인(철회과목 있을경우)-> 교무지원팀 제출
2. 수강신청 철회
- 수강신청 내역서에 철회할 과목을 기재 후 담당교수 및 소속 학부장의 확인을 필한 후 정해진 기간내에[2016. 9. 교무지원팀으로 제출.
3. 유 의: 첨부파일 확인
수강신청 철회후의 수강학점이 15학점 이상이 되어야하며, 수강신청 내역서 제출후에는 일체의 변경이 불가능함.
2016. 9. 9.
교 무 지 원 팀
- 2016-2학기 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pdf (66.9 K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