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행정공지
View
2019-2학기 강사 초빙 공고 | ||
---|---|---|
작성자 권성희 | 작성일 19/07/25 | 조회수 7454 |
1.채용분야 및 채용 인원 : 첨부1 채용분야 및 교과목 목록 참조
가. 지원자는 여러 채용분야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를 지원분야별로 각각 따로 작성하여야 함.
나. 채용분야의 일부 교과목을 선택하여 지원할 수 없음
다. 담당 예정과목 및 강의시간 등은 매 학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임용계약체결 과정 에서 공고내용과 달리 일부 조정될 수 있음
2.지원자격
가. 박사학위 소지자이거나,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교육 및 연구경력이 2년 이상인 자
나.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자
다.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아동청소년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준용
라. 채용분야별 별도자격기준이 제시되어 있는 경우, 해당 특정조건을 충족해야함
3.임용(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2019.09.01. ~ 2020.08.31.)
가.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거나 폐강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나. 교육과정 개편시 유사분야에 강의를 우선 배정함을 원칙으로 하나, 유사분야가 없을 경우 강 의를 배정하지 않을 수 있음.
다. 2020-1학기 담당교과목은 유사분야로 우선배정하며, 유사분야가 없을 경우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4.지원서 접수
가. 공고기간 : 2019. 07. 25(목) ~ 08.01(목)
나. 접수기간 : 2019. 07. 29(월) ~ 08.01(목) 17:00 도착분까지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우편, 방문접수 불가)
라. 접 수 처 : bestteacher@ggu.ac.kr
5.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강사임용지원서 및 학습상담 및 지도계획서 각 1부.
나. 졸업·학위증명서 각 1부(학력사항에 기재된 학위별)
다. 경력증명서(지원서 기재사항)
라. 연구실적증빙자료(논문, 저서 등 표지 사본 – 원본은 임용확정 후 제출함)
마. 강의계획서
바. 개인정보수집·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사. 증빙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1) 제출파일을 ①지원서 ②학습상담 및 지도계획서 ③학위증명서 ④경력증명서 ⑤연구실적증 빙자료 ⑥개인정보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서 ⑦강의계획서
순으로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여 야함. 증빙서류가 제출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증빙서류로 인정되지 않음
2) 파일명은 ‘초빙분야_성명’으로 기재함 예) 불교학_김금강
3) 서류원본은 합격예정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지원시 제출한 서류 일체 및 추가서류를 합격예 정자 발표 이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제출기한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6.서류원본제출
가. 대 상 : 합격예정자
나. 제출서류(원본)
1) 학위증명서(원본-학,석,박사)
2) 경력증명서 각1부
3) 자격증 원본 1부(원본 대조 후 반납)
4) 연구실적증빙자료
5)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6) 신원조회동의서 1부
7.심사사항
가. 자격요건심사 : 지원자격 충족여부 및 제출서류 구비여부 등 심사
나. 기초·전공심사 : 학력, 채용분야 일치도, 경력 등 심사
다. 면접심사 : 교육자적 자질 등 심사 (채용분야별로 별도진행, 서류심사만 진행시 학습상담 및 지도계획서, 강의계획서 심사로 면접심사과정을 대신함)
8.재임용 관련 사항
가. 강사의 임용기간 만료 시 본교 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기간을 포함하여 통산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며,
그 이후는 본교 규정 등에 따라 신규 또는 재임용 절차를 진행함
9.합격예정자 발표 : 2019. 08. 08(예정)
* 심사진행상황에 따라 합격자 발표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불합격자에 대하여 별도 통보 없음.
10.지원유의사항
가. 지원자가 여러 채용분야에 복수 합격할 경우, 강의 배정시간 제한 등을 사유로 일부 채용분야 만 임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나.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하는 경우가 있 을 수 있으며, 재공고 실시에 따라 임용예정시기가 조정될 수 있음.
다. 초빙분야표의 교과목은 초빙을 위한 참고사항이며, 최종 임용확정 후 전공 사정 및 차 학기 교과목 개설 현황에 따라 배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소속전공의 담당교과목 외 유관한 전공의 교과목을 배정 받을 수 있음.
라.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최초 선발된 강사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또는 연락두절 등의 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임 용할 수 있음.
사.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조회할 예정이며, 결과 이상이 있을시 합 격이 취소될 수 있음.
아. 강의계획서 작성은 평가를 위한 것이며, 반드시 해당 교과목이 배정됨을 의미하지 않음.
11.문의처 : 교무지원팀 041-731-3581, 041-731-3043
금 강 대 학 교 총 장
- 공고문_금강대학교_2019학년도_2학기_강사_초빙_공고.pdf (69.8 KB)
- 1.공개채용분야_및_교과목목록.xlsx (12.5 KB)
- 2.임용지원서_및_학습상담_지도계획서.hwp (17.0 KB)
- 3._(지정양식)_강의계획서.hwp (23.0 KB)
- 4._개인정보이용동의서.hwp (11.5 K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