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일반공지
View
[경영지원팀] 2025년 7월 환급 등 지출 업무 중단 안내 | ||
---|---|---|
작성자 경영지원팀 | 작성일 25/07/04 | 조회수 2492 |
안녕하세요. 경영지원팀에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학교 행정부서 개편에 따른 통합정보시스템 정비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기숙사비 환급 등 지출 업무가 중단됩니다.
정비 예정 기간: 2025. 07. 01. ~ 2025. 07. 21. (변동 가능)
정비가 종료된 뒤 순차적으로 환급업무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경영지원팀 -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팀/경영지원팀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