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일반공지
View
[경영관리처] 식당 운영시간 변경 안내 (금요일 석식 및 주말 미운영/명절 이후부터) | ||
---|---|---|
작성자 신한국 | 작성일 22/08/31 | 조회수 1073 |
경영관리처에서 학기 중 식당 운영시간 변경 안내드립니다.
- 1.식당 운영 시간 변경 사항
변경 전 변경 후 공휴일 제외
휴무 없음
공휴일 포함 금요일 석식 및
주말(토, 일) 미운영
- 2.시행일(식당 운영 변경 시작일) : 2022년 09월 16일(금)부터
- 3.변경 사유 : 식수 인원 부족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정상 운영이 어려움
- 4.참고 : https://ggu.ac.kr/sub0504 (학교홈페이지 구내식당 안내 링크)
- 5.기타 : 변경 이후 학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교내 편의점과 협의 중
- 교내 편의점의 규칙적인 운영 및 운영시간 확대
- 판매 물품 확충(도시락 및 즉석·신선 식품 등)
- 6.문의 : 경영관리처(041-731-3314)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