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습법 특강 성료
작성자 전략혁신처 작성일 23/11/30 조회수 660
- 공지사항 입니다.

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습법 특강 성료

 

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습법 특강 성료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습법 특강 성료

우리학교에서는 선배들의 학습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후배들의 학습 능력을 높이기 위해 졸업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습법 특강을 개최했다. 두 차례에 걸쳐 마련된 이번 특강에서는 지역인재 7급 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다양한 학습 전략과 팁을 제공했다.

지역인재 7급은 학교 추천을 받은 학과 성적 상위 10%의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을 거쳐 7급 공무원에 임용되는 제도로 2023년 합격자 이병관(글로벌지역통상학), 황돈희(행정학) 졸업생이 이번 특강의 멘토로 참여했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나의 대학생활 성공기’와 ‘합격수기’로 선배들은 성공적인 학습 경험을 토대로 나만의 학점관리 노하우, 슬럼프 탈출기, 시험 준비 방법 등에 대한 조언을 전달했다.

이번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은 “선배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선배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앞으로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특강을 기획한 전략혁신처는 “앞으로 다양한 특강과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공유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모든 학생들의 학습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혁신인재발굴단
  • 연락처 041)731-33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