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행정공지
View
[금강대학교] 2025년 금강대학교 직원 공개 채용(일반행정) | ||
---|---|---|
작성자 경영지원팀 | 작성일 25/08/05 | 조회수 782 |
- 공지사항 입니다. |
『2025년 금강대학교 직원 공개 채용』
불교정신과 천태종 중창이념을 구현하고 참된 인간성, 전문적 지식, 창조적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金剛大學校에서 참신하고 유능한 직원을 채용하오니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내용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채용유형 |
근무예정부서 |
일반행정 |
0명 |
계약직 (정규직 전환형) |
행정부서(교학지원처, 기획관리처 등) |
2. 채용대상 직무내용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담당 직무 |
일반행정 |
0명 |
○ 대학 행정 업무(일반행정, 교무, 학사, 행정 업무 등) ○ 일반 행정업무 및 그 외 소속 기관장(부서장)이 지정하는 업무 |
3. 응시자격 요건
가. 공통 요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 및 공무원 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서의 취업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불교정신과 상월원각대조사의 천태종 중창이념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진 자
나. 우대조건
○ 대학업무 유경험자
4. 근무조건 및 보수
채용분야 |
구분 |
근무일 및 근무시간 |
일반행정 |
근로조건 |
○ 09:00 ~ 18:00, 주 5일 근무(초과근무 시 수당지급) ○ 교내 기숙사 제공 가능 ○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 판단 |
보수 |
○ 본 대학 급여 기준을 따름(4대 보험 가입) |
5.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지정양식) 1부
나.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지정양식) 1부
다.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
라.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전 경력) 1부
마.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1부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방법 : 이메일(ggujob@ggu.ac.kr), 우편접수
나. 접수기간 : 2025.08.05.(화) ~ 08.12.(화)
※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가능
※ 우편접수는 2025.08.11.(월)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면접예정일 : 2025년 8월 중
※ 서류전형 결과에 따라 면접대상자 개별통보
라. 근무예정일 : 2025년 9월 중 임용 예정(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마. 접수처 : 충청남도 논산시 상월면 상월로 522
금강대학교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 앞
☎ (041)731-3311, FAX.(041)731-3319
7. 전형별 채용방법
① 1차 서류심사 → ② 2차 면접심사 → ③ 최종후보자 선정
8. 기타
가.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
라. 결격사유조사 또는 신체검사 결과 채용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마.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 서류가 허위, 위조 또는 변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金 剛 大 學 校 總 長
- 2025년_직원_공개_채용_공고문(일반행정).hwp (64.0 K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경영지원팀
- 연락처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