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행정공지
View
[금강대학교] 2025년 기숙사 직원 공개 채용 | ||
---|---|---|
작성자 경영관리처 | 작성일 25/06/18 | 조회수 750 |
- 공지사항 입니다. |
『2025년 금강대학교 직원 공개 채용』
불교정신과 천태종 중창이념을 구현하고 참된 인간성, 전문적 지식, 창조적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金剛大學校에서 참신하고 유능한 직원을 채용하오니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내용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채용유형 |
근무예정부서 |
전문상담사 |
1명 |
계약직 (정규직 전환형) |
금강대학교 기숙사 인권센터/학생상담센터 |
기숙사사감 |
2명 |
금강대학교 기숙사 |
2. 채용대상 직무내용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담당 직무 |
전문상담사 |
1명 |
○ 대학 인권센터 관리·운영 - 인권 침해 등(성희롱·성폭력 등 포함) 고충 상담, 사건 접수, 조사 및 처리 등 ○ 기타 인권의 보호와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대학 학생상담센터 심리상담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각종 심리상담 관련 프로그램 기획·운영,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등 ○ 기숙사 행정실 운영보조 ○ 그 외 소속 기관장(부서장)이 지정하는 업무 |
기숙사 사감 |
2명 |
○ 기숙사 행정실 운영 ○ 기숙사 학생 안전지도 및 시설물 관리(기초 영선업무) ○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지도, 환자 발생시 응급조치 등 ○ 학생 통학 차량 운전(금요일, 일요일) ○ 기타 기숙사 업무 관련 소속 기관장(부서장)이 지정하는 업무 |
3. 응시자격 요건
가. 공통 요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 및 공무원 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서의 취업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불교정신과 상월원각대조사의 천태종 중창이념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진 자
나. 채용 분야별 자격 요건
채용분야 |
구분 |
자격요건 |
전문상담사 |
응시자격 |
○ 관련분야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자 * 관련 분야 학위 : 상담학, 심리학, 교육학, 인권학, 법학 |
우대요건 |
○ 직무 관련 분야 경력자 * 관련 직무 분야 : 인권침해 등에 대한 권리구제, 인권보호(인권교육), 성희롱‧성폭력 사건 상담 및 처리, 심리상담 * 경력 : 국가기관·지방자치단체, 법인(개인사업체 제외),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제2조 규정의 민간단체, 외국의 정부기관, 국제기구, 국제단체에서 상담, 성희롱‧성폭력 사건 처리, 양성평등, 인권교육 등 관련 근무경력으로 경력증명서 상 업무가 명시된 경우만 인정 ○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 상담심리사 1,2급 자격 소지자(한국상담심리학회) - 전문상담사 1,2급 자격 소지자(한국상담학회) - 청소년상담사 1,2,3급(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
|
기숙사 사감 |
응시자격 |
○ 공통 요건의 응시 자격에 모두 해당되는 자 |
우대요건 |
○ 대형 운전면허 소지자 ○ 교직원 경력자 또는 교원자격증 소지자, 청소년 지도 또는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응급처치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기숙사 사감 경력자 또는 학교 관련 근무 경력자 |
4. 근무조건 및 보수
채용분야 |
구분 |
근무일 및 근무시간 |
전문상담사 |
근로조건 |
○ 09:00 ~ 18:00, 주 5일 근무(초과근무 시 수당지급) ○ 교내 기숙사 제공 가능 ○ 1년 주기로 평가에 따라 신분전환 또는 재계약, 계약만료여부 판단 |
보수 |
○ 본 대학 급여 기준을 따름(4대 보험 가입) |
|
기숙사 사감 |
근로조건 |
○ 13:00 ~ 22:00, 주말 포함 주 5일 근무(초과근무 시 수당지급) ○ 교내 기숙사 제공 가능 ○ 1년 주기로 평가에 따라 신분전환 또는 재계약, 계약만료여부 판단 |
보수 |
○ 본 대학 급여 기준을 따름(4대 보험 가입) |
5.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지정양식) 1부
나.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지정양식) 1부
다.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
라.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전 경력) 1부
마.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1부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방법 : 이메일(ggujob@ggu.ac.kr), 우편접수
나. 접수기간 : 2025.06.17.(화) ~ 06.25.(수)
※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가능
※ 우편접수는 2025.06.24.(화)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면접예정일 : 2025년 7월 중
※ 서류전형 결과에 따라 면접대상자 개별통보
라. 근무예정일 : 2025년 7월 중 임용 예정(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마. 접수처 : 충청남도 논산시 상월면 상월로 522
금강대학교 경영관리처 인사담당자 앞
☎ (041)731-3311, FAX.(041)731-3319
7. 전형별 채용방법
① 1차 서류심사 → ② 2차 면접심사 → ③ 최종후보자 선정
8. 기타
가.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
라. 결격사유조사 또는 신체검사 결과 채용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마.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 서류가 허위, 위조 또는 변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金 剛 大 學 校 總 長
- 2025년_기숙사_직원_공개_채용_공고문.hwp (135.5 K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