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전략혁신처, 서울 관문사에서 입시홍보 진행
작성자 입학관리홍보부 작성일 22/08/10 조회수 463

 

우리대학은 9월 13일부터 시작될 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위해 모든 교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노력하고 있다.

지난 8월 7일 일요일에는 서울 관문사에서 입시홍보가 이뤄졌다.

이번 홍보에는 전략혁신처 이창섭, 정진철, 법인사무처 이가영 선생님이 참여하였다.

 

전략혁신처, 서울 관문사에서 입시홍보 진행

서울 관문사는 대한불교 천태종의 총무원장이신 김무원 스님이 제12대 주지로 계신 곳이고, 마침 진산식과 함께 8월 정기법회가 이뤄져, 우리대학의 교직원 선생님 5명이 우리대학 부스를 마련하여 홍보활동을 벌였다.

 

법회에 참석한 신도들을 대상으로 우리대학의 홍보 기념품인 마스크패치, 부채볼펜을 나눠주고, 이와 함께 수시모집 리플렛을 배포하며 우리대학의 다양한 강점을 어필했다.

 

전략혁신처, 서울 관문사에서 입시홍보 진행

김찬우 교수와 이영춘 입학사정관은 신도들 앞에 나서, 2023학년도부처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한국형 리버럴 아츠 칼리지로서의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고, 이와 함께 우리대학의 가치와 인재육성의 참뜻을 명확하게 설명하였다.

 

전략혁신처, 서울 관문사에서 입시홍보 진행

우리대학은 대한불교 천태종에서 상월 원각 대조사님의 유지를 받들어 설립된 학교로, 천태종 산하 말사, 신도님들과 매우 긴밀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서울 관문사 방문과 같이 신도님들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입시홍보활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8월 14일에는 분당 대광사에 방문하여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작성: 원영아(younga_w@ggu.ac.kr)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입학관리·홍보부
  • 연락처 041)731-32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