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2021학년도 후기 온라인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자 입학관리홍보부 작성일 22/08/18 조회수 1324

우리대학은 8월18일 2021학년도 후기 온라인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부득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학위수여식은 학사학위과정 28명, 석사학위과정 2명 등 총 3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2021학년도 후기 온라인 학위수여식 개최

글로벌지역통상학(미국)전공 16학번 이병관 학생이 전체 수석을 차지했고, FTA시장전공 16학번 지수현 학생이 차석, 행정학전공 17학번 박상하 학생이 3위로 영광스런 졸업의 영예를 얻었다.

또한 정명도 불교학전공 석사, 이정렬 불교학전공 석사가 함께 학위기를 받았다.

 

2021학년도 후기 온라인 학위수여식 개최


우리대학 정용덕 총장님은 온라인으로 공개된 축하인사영상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 축하와 격려를 해 주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하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에게 덕담을 건넸다.

특히 우리대학의 교육이 다른 학교와 경쟁해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며, 졸업생들이 스스로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자신감, 자긍심을 갖고 매사에 임하기를 당부했다.

또한 우리대학에서 졸업생들이 단순한 학문적 지식만을 배운 것이 아니라, 대한불교천태종에서 설립한 종립대학인만큼 어질고 참된 인성을 함양했음을 잊지 않기를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졸업생들의 앞날을 축복하며, 졸업 후에 녹록하지 않을 사회생활 중에서 우리 금강대학교를 마치 고향과 같이 여겨 힘든 일, 좋은 일이 있을 때 언제든지 찾아오기를 희망했다.

정용덕 총장님의 졸업생들에게 대한 격려말씀은 우리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총장님 축하인사 말씀

https://youtu.be/mjN-vHVNfJY

작성: 원영아(younga_w@ggu.ac.kr)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혁신인재발굴단
  • 연락처 041)731-3333
TOP